처음으로  
처음으로
 
       
 

 
 
 

   HOME  온라인상담센타   공지사항  

 
작성일 : 11-08-11 01:46
프락셔널 RF 디아지 도입
 글쓴이 : 수피부과
조회 : 3,819  

 
기존의 프락셔널 레이저와 달리 표피에 화상이나 손상을 입히지 않고, 절연 처리된 바늘 끝에서만 고주파를 발생시켜, 모공과 피부탄력, 주름, 흉터, 여드름, 피지 등을 개선시키는 디아지 레이저를 도입하였습니다.

디아지 레이저와 같은 방식으로 인트라셀, 스칼렛 등의 레이저가 있습니다.

1. 생활에 불편함이 적은 셀라스

   생활에 불편함이 적은 디아지( 프락셔널  RF)


2. 효과와 불편함을 모두 고려!

유럽 포토나의 어븀 야그 프락셀(MCL 프락셔널 팁)


3. 강력한 CO2 프락셀 뉴씨오스캔 


 

1. 셀라스는 어븀 글라스 방식 레이저로서 딱지가 생기지 않으므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적은 흉터, 모공 레이저입니다.

 

어븀글라스 방식의 레이저중 시술 간격이 일정해, 일정 부위에 상대적으로 많은 레이저 빔을 조사할 수 있으며(1000개 이상), 빔의 강도가

CO2 프락셔널에 비할 정도로 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 CO2  프락셀만큼 효과적이면서도 딱지가 적고 짧게 발생하여 생활에 불편함이 적은 장점이 있습니다. 
 
3. CO2 프락셀(뉴씨오스캔)
기존의 씨오스캔에 비해 더 가늘어지고 더 강력한 파워를 가져 색소침착등의 부작용이 적으면서도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4. 프락셔널 니들 RF 디아지 

인트라셀, 스칼렛과 같은 방식의 레이저로 가장 최근에 개발된 디아지
미세침의 끝부분에서만 고주파가 발생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없이 주름 탄력, 모공, 흉터, 여드름 개선이 가능합니다.


현재 대표적인 프락셔널 레이저 4가지 방식을 모두 갖추어 가장 효과적인 치료를 하실수 있습니다

 CO2 프락셔널 흉터 레이저(씨오스캔)과 셀라스레이저, 어븀야그프락셀, 디아지를 상황에 맞게 사용하여 일상생활의 불편함은 줄이면서 서로 다른 치료기전에 의해 치료효과를 강하게 할 수 있습니다